에이스 디그롬, MLB 텍사스와 5년 1억8천500만달러 계약

자유계약선수(FA)인 '에이스' 제이컵 디그롬(34)이 내년부터 미국프로야구(MLB) 텍사스 레인저스 유니폼을 입는다. 텍사스 구단은 3일 디그롬과 2023∼2027시즌 5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구단은 계약 조건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MLB닷컴 등…

5일 전 by 플랜X 야구

호날두를 ACL서?…'연간 2천700억원' 사우디팀 제안 수락할까

 스페인 신문 "계약 체결 임박…호날두도 수락" 보도 이적 전문가 "결정된 바 없어…호날두, 월드컵에 집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결별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포르투갈)의 행선지로 천문학적인 연봉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진 사우디아라…

7일 전 by 플랜X 축구

메시 vs 레반도프스키…함께 웃을까 아니면 한 명만 웃을까

16강 진출 티켓 놓고 조별리그 3차전 격돌  리오넬 메시(35·아르헨티나)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4·폴란드)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정면충돌한다.아르헨티나와 폴란드는 카타르 도하의 974 스타디움에서…

9일 전 by 플랜X 축구

가나 공략 포인트는 수비 뒷공간…벤투, 오늘 '손톱' 세울까

손흥민 원톱·'작은' 정우영 섀도ST 배치한 두 차례 평가전서 모두 승리  벤투호가 16강 진출의 분수령이 될 가나전에서 '손톱'을 세울까.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8일 오후 10시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10일 전 by 플랜X 축구

'킹' 제임스 돌아온 LA 레이커스, 이틀 연속 샌안토니오 제압

 르브론 제임스가 복귀한 미국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가 이틀 연속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물리쳤다.LA 레이커스는 27일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AT&T 센터에서 열린 2022-2023 NBA 정규리그 샌안토니오와 원정 경기에서 143-138로 …

11일 전 by 플랜X 농구

경고 1개 더 받은 한국, 우루과이와 공동 2위인 이유는?

페어플레이 점수, 선수가 받은 카드만 고려돼…벤투 감독 받은 옐로카드 제외  '그래서 한국이 단독 2위야? 아니면 우루과이와 공동 2위야?"꼼꼼하게 축구 규칙을 따지는 팬이라면 헷갈릴 법한 상황이다.26일 현재 2차전까지 펼쳐진 2022 카타르 월드컵…

12일 전 by 플랜X 축구

4년 절치부심했는데…또 아시아에 무너진 '전차군단' 자존심

한국전 '카잔의 악몽' 뒤 감독 바꾸고 세대교체한 독일, 이번엔 일본에 잡혀  러시아의 굴욕을 딛고 4년을 절치부심한 '전차 군단' 독일이 이번엔 카타르에서 아시아 팀에 역사적인 승리를 헌납하며 재차 자존심을 구겼다.독일은 23일 카타르 알라이얀의 할…

14일 전 by 플랜X 축구

우루과이전 이틀 앞둔 벤투호, '손흥민 몸개그'로 분위기 띄워

손흥민, 김민재 엉덩이에 주먹질…왼쪽 눈두덩 감싸며 "시야 가려" 엄살  우루과이와 결전을 단 이틀 앞두고 손흥민(30·토트넘)이 '개그 본능'을 과시하며 벤투호 분위기를 끌어올렸다.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우루과이와 2022 카타…

15일 전 by 플랜X 축구

국제축구선수협회 "개최지 카타르 노동 여건 더 개선돼야"

국제축구선수협회(FIFPRO)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이 열리는 카타르에서 노동자들의 권리가 더 존중받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냈다. FIFPRO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몇 년간 카타르의 고용·인권 부문의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 인권 단체 …

16일 전 by 플랜X 축구

나상호 "팬들의 비판은 당연…매 경기 없애 가는 게 목표"

  생애 첫 월드컵 출전을 준비하는 축구대표팀 공격수 나상호(24·FC서울)가 자신에 대한 일부 팬들의 비판적인 시선을 경기력으로 조금씩 지워가겠다고 다짐했다.나상호는 19일 카타르 도하의 알에글라 훈련장에서 대표팀 훈련을 소화한 뒤 인터뷰를 하고 2…

19일 전 by 플랜X 축구

MLB 슈퍼스타 하퍼, 오른쪽 팔꿈치 수술…내년 복귀 시점 미정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부상 투혼을 발휘했던 브라이스 하퍼(30·필라델피아 필리스)가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 17일 AP통신, ESPN에 따르면 하퍼는 오는 23일(현지시간) 오른쪽 팔꿈치 척골 측부 인대(UCL)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인대를 완전…

21일 전 by 플랜X 야구

벤투호 몸값, 잉글랜드의 10분의 1…H조 중 가장 낮아

2천200억원으로 26위…한국은 손흥민 가치가 가장 높아 잉글랜드 대표팀은 2조원 넘어…주드 벨링엄이 세계 최고 몸값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는 벤투호의 전체 몸값이 잉글랜드 대표팀의 10분의 1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별리그 H조 경쟁국…

21일 전 by 플랜X 축구

'월드 투어' 마친 우승 트로피, 카타르서 팬들에 공개

 각국 대표팀 유니폼 입은 팬들 모여…손흥민 '찰칵 세리머니'도 등장  세계 여행을 마친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트로피가 2022 월드컵 개최국인 카타르에서 모습을 드러냈다.월드컵 트로피는 15일 오후 카타르 도하의 어스파이어 파크에서…

22일 전 by 플랜X 축구

현지 적응 나선 벤투호, 터 잡은 알에글라 훈련장은 어떤 곳?

도하 숙소에서 차로 10분 거리…잔디 상태는 합격점  2010년 남아공 대회 이후 12년 만의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원정 16강에 도전하는 벤투호가 '결전의 땅' 카타르 잔디에서 발을 맞춘다.한국 대표팀은 카타르 도하의 알에글라 훈련장을 현지…

23일 전 by 플랜X 축구

'마스크 투혼' 펼칠 손흥민, 16일 카타르 입성

유럽파 8명, 카타르서 합류…'극적 선발' 이강인, 1등으로 도착   마스크를 쓰고서라도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손흥민(30·토트넘)이 16일 카타르에 도착한다.12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손…

26일 전 by 플랜X 축구